남아본색 男兒本色 Invisible Target.2007.KOR.1080p.HEVC.AAC-RTM
본문
줄거리
아크로바틱 액션 퍼포먼스 | 올 여름, 더 이상의 액션은 없다!
홍콩 시내 대낮 한 복판에서 7인조 강도들에 의해 비밀리에 1억달러를 수송하던 장갑트럭이 기습 당한다. 두목 천양생(오경 분)이 이끄는 7인조 강도단은 트럭을 폭파하고 현금을 탈취해 도주한다. 트럭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폭파되면서 근처 상가의 쇼 윈도우들은 산산이 부서지고, 이 때 보석가게에서 결혼반지를 고르던 아진(사정봉 분)의 약혼녀가 죽게 된다. 그러나 현금 1억달러는 강도단이 차지하지 못하고 행방을 알 수 없게 된다.
6개월 뒤, 방혁위(여문락 분) 경위와 형사들이 도로순찰 중 천양생의 무리로부터 공격을 받고 방혁위는 천양생에게 굴욕을 당한다. 한편 6개월 전 사건 때 갱단 일원으로 잠입한 비밀경찰 위경달(곽부성 분)의 동생인 순경 위경호(방조명 분)는 형에 대한 혐의 때문에 정직처분을 받는다. 위경호는 그의 형이 결백하다고 굳게 믿고 이 사건을 자신이 해결하려고 결심한다.
그 후 아진, 방형사 그리고 위경호 이 세 명의 경찰이 각각 천양생과 강도단을 체포하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6개월 전 현금운송 트럭 강도 사건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수송대장인 하영강을 찾아 정신병원에 가지만 이미 먼저 찾아 온 천양생 일당이 하영강을 납치하자 추격하는데 천양생이 스쿨버스의 아이들을 인질로 잡는 바람에 세 사람도 붙잡히고 만다. 천양생은 사라지 돈을 되찾기 위해 하영강에게 배신자를 폭로하도록 강요한다.
잡혀있는 동안 위경호는 자신의 형이 비밀경찰 임무 중에 발각되어 살해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아진과 방형사 역시 강도사건 당시 베일에 싸인 주모자가 경찰임을 알게된다. 이에 경찰 내에 주모자를 색출하려는 세 사람과 돈을 가로챈 자를 누군인지 알아내고 경찰본부를 급습하는 강도단 사이에 일촉즉발의 대결이 벌어지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