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한글] 영 건 Young.Guns.1988.720+1080p.BluRay.x264.YIFY

익명사용자 0
3,485 2017.01.11 11:10

본문



  서부 개척 시대. 목축업과 상점을 하면서 살아가는 존 턴스톨은 길잃은 부랑자나 가벼운 범죄로 평생 사람들을 피하며 살아가야 하는 나이 어린 불법자들을 받아 들여 목동을 삼고 글을 가르친다. 존과 경쟁자이며 읍내에서 장사를 하는 머피는 존의 목장을 탐내고 그의 상점을 차지하기 위해서 부하들을 이끌고 쳐들어와 턴스톨을 사살한다.
  존이 기르고 있던 젊은 목동들 중에서 가장 나이 어린 윌리엄(일명 빌리 더 키드)은 젊은 혈기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머피의 측근인 힐과 역시 빌리의 앞잡이인 보안관 알렉스마저 살해한다. 이때부터 빌리 더 키드, 독, 딕, 센, 더티, 멕시코 인디안의 유일한 생존자인 샤베즈 등 여섯명의 젊은이는 도망자 신세가 되어 인간 사냥꾼과 머피의 부하들, 서부에서 이름났다는 총잡이들의 추격을 피해 살아가게 된다.
  그러면서도 이들은 머피의 부하들 중 존 턴스톨을 저격한 범인을 하나하나 처치하고 특히 명사수 빌리는 모든 신문에 대서 특필되면서 현상금이 점점 치솟아 유명해진다. 현상금을 노린 추적자들이 늘어나게 되고 마침내 딕은 그들의 총에 쓰러진다. 샤베즈가 제조한 약을 먹고 부상을 당한 5명의 건맨들은 턴스톨의 변호사였던 맥스윈 부부가 위험하다는 소리를 듣고 맥스윈의 집으로 말을 달린다. 그러나 이미 맥스윈의 집은 머피의 일당에게 포위되어 있는 상태. 여기서 젊은 건맨들의 총구가 불을 뿜는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드 메뉴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