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애시즈 앤 스노우 Ashes.And.Snow.2005.DVDRiP.XViD-D0PE/DVDRip.XviD.AC3-KM…
익명
0
2,966
2017.07.06 09:30
본문
그레고리 콜베르는 1992년 이후 인도, 미얀마, 스리랑카, 이집트, 도미니카, 에티오피아, 케냐, 통가, 나미비아, 남극 대륙 등으로 60회 이상의 탐험을 거듭하며 인간과 동물의 멋진 교류를 영상과 사진에 담아 왔다. 작품에 등장하는 동물은 코끼리와 고래, 마나티, 따오기, 검 독수리, 흰 매, 나비, 치타, 표범, 리카온, 카라칼, 영양, 미어캣, 긴 팔 원숭이, 오랑우탄 등. 또 인간 피사체에는 미얀마의 승려, 트랜스·댄서, 산족 사람들, 그 외 세계 각지의 토착 민족 등이 포함됐다. 지금까지 콜베르가 협력을 실현시킨 동물은 130종 이상에 달하고 있다.
Ashes and Snow는 캐나다 출신 아티스트 그레고리 콜베르(Gregory Colbert)가 제작한 사진, 영상이다. 이 작품전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이동식 건조물인 노마디크 미술관을 전시회장으로 세계를 순회하고 있다. 작품의 목적은 인간과 동물이 공유하는 시적 감성을 찾는 것. 작품전은 지금까지 베네치아, 뉴욕, 모니카, 도쿄, 멕시코시티에서 개최돼 총 1,000만 명 이상이 감상했다. 살아 있는 작가의 작품전으로 사상 최다 동원 수를 자랑하고 있다.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