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디 로드 (D.Road) - 같애 (same) (2017.11.16)

익명 0
2,890 2018.01.18 10:56

본문

359fca9c0ab4a8c447150ed7cc1ddd8a.jpg


8ballsound의 신인, 올 겨울을 따듯하게 녹여줄 D.Road의 [같애]

2max, 라군 (Ragoon), 달다 (Dalda) 등이 소속되어있는 레이블 8ballsound의 신인 보컬그룹 디 로드(D.Road)가 첫 싱글 [같애(SAME)]로 대중들 앞에 선다.

세 명의 스윗한 목소리가 묻어있는 보컬그룹 D.Road의 [같애(SAME)]는 달달한 가사와 각기 다른 색깔의 세 명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화음이 인상적인 앨범이다. 이제 시작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잘 담아내고 있는 곡으로 바운스리듬의 기타와 드럼, 따듯한 string의 사운드까지 올 겨울을 따듯하게 해줄 것이다. 

수록곡인 그해 그 시절 역시 각 보컬들의 색깔을 잘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옛날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가사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다. 

Vocal & Piano의 합성어로 따듯한 감성을 노래하는 보컬 Viano, 그룹 언더독 (Underdog)의 전 멤버였던 미루 (Miru)는 이번앨범을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더욱 왕성히 활동할 것을 예고했으며 자신들만의 음악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R&B보컬로써 자리매김을 해왔던 Ragoon이 리더로써 이번앨범을 프로듀싱하며 그동안 솔로앨범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팝적인 감성이 어떻게 묻어날지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