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Various Artists - 고등래퍼 FINAL [2017.04.01] > 음악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Various Artists - 고등래퍼 FINAL [2017.04.01]

익명사용자 0
7,573 2018.11.02 02:00

본문





[고등래퍼 FINAL]

[곡소개]
01. 금의환향 (Feat. Don Mills & G2)
부산경상 지역의 이동민 학생이 본인이 소속된 크루 ‘SIXTENSE’ 친구들에게 고등래퍼에서 우승하여 금의환향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피처링으로 VMC의 던밀스와 하이라이트레코즈의 G2가 함께하였고, VMC의 BUGGY가 프로듀싱 하였다.

02. 종 (Feat. 효린)
김선재 학생의 친한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입니다. 학교 종에 비유를 해 보았습니다.

03. Star (Feat. Jessi & Babylon)
우리가 원하고 생각하는 꿈 그것을 별이라고 빗대어 봤다. 누군가의 간절한 마음 소망. 가사 그대로 내가 왜 상복을 입고 고등래퍼 예선현장에 와야만 했는지, 할아버지가 마지막으로 손에 쥐어줬던 5만원, 먼저 탈락을 했던 친구들까지 비트와 곡 컨셉은 Babylon과 Babylon이 속한 MMM 크루가 작업하였다.

04. 두고가 (Drop) (Feat. 슬기 of Red Velvet)
"두고가 (Drop)"은 10대들이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고충과 부담감을 내려놓고 미래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자는 메세지를 담은 곡으로 NCT 마크의 개성 있는 랩과 레드벨벳 슬기의 감미로운 보컬이 트렌디한 트랙에 잘 어우러져 있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05. Come for you (Feat. HOMEBOY & FNRL.)
가족의 품을 떠나 홀로 지내며 느낀 감정들을 담은 곡입니다.

06. 집 (Feat. 서사무엘 & 넉살)
부산경상지역의 조원우 학생이 아버지께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겠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피처링은 서사무엘과 넉살이 함께하였고, VMC의 VEN이 프로듀싱하였다.

07. Better Man
가족들을 위해 변하고 더 변할 수 있다는 양홍원의 심정을 담은 곡

08. Rhyme Travel (Prod. By Tiger JK)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과 파이널 음원의 프로듀서이자 대한민국 힙합계의 Legend of Legend 타이거JK가 함께한‘Rhyme Travel’이 곡을 통해 양홍원은 변화를 위한 여행이라는 주제로 가사를 풀어냈으며, 변하지 못하고 있는 또래 친구들에게 변화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