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브로맨스 (VROMANCE) - ROMANCE (2017.01.06)

익명사용자 0
3,162 2017.01.07 02:30

본문

Sunbb34y

200% 감성 발라드로 컴백! 실력파 보컬리스트 그룹 브로맨스 (VROMANCE)
신인답지 않은 진지한 음악적 접근.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는 새로운 행보.
2017년이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OMANCE]

네 명의 브루노마스로 불리며, 데뷔 전부터 뮤지션이 인정한 보컬그룹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아 온 브로맨스가 두 번째 미니앨범 [ROMANCE]를 발매하며,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브로맨스는 리더인 박장현을 비롯해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으로, 멤버 4명이 모두 메인 보컬리스트로 활동이 가능할 만큼 차세대 실력파 보컬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그룹이다.

그런 브로맨스가 두 번째 미니앨범 [ROMANCE]를 발매하고 2017년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브로맨스만의 색을 찾아가기 위한 진지한 음악적 고민을 바탕으로 작업된 앨범으로 음악성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도 고려한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I’m Fine”은 이례적으로 작곡, 작사, 편곡까지 단독으로 작업한 히트작곡가 ‘김도훈’의 곡으로 후반으로 갈수록 고조되는 브로맨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폭발하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정통발라드 사운드 위에 프리페어드 피아노의 리듬요소가 가미되어 기존의 발라드와는 차별화된 곡으로 탄생했다.

이번 앨범의 수록 곡들 또한 시대상을 반영한 공감 가는 가사들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수록 곡 중의 하나인 “삼년째 백수”는 대학 졸업 후 변변한 직장 없이 부모에 기대 눈치를 보며 살아가는 2~30대의 애환을 위트 있는 가사로 녹여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스윗한 R&B 스타일로 풀어낸 “예뻐서 고마워”는 소개를 받기로 한 여자를 만나기 전 남자의 심경을 재미난 가사로 그려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I’m Fine”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마마무 “New York”,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케이윌 “니가 하면 로맨스”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인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과 첫 호흡을 맞추었으며, 마치 비현실 세계에 있는 듯한 아련하고 몽환적인 영상미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야 하는 이별 이야기들을 한 편의 독립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로 풀어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랜 시간 쌓아온 실력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ROMANCE]를 선보인 브로맨스.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갈 유일무이 실력파 보컬 그룹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