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 싫어하는 남성의 취미활동 > 유머/드립 | 토렌트하자
DMCA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 싫어하는 남성의 취미활동

5,648

본문

1628506630_13bd6868efe904eb978742c4fb25c116.png
 

야후재팬에서 검색해봤습니다. 여러가지가 나와서 사례별로 올려봅니다.

여성이 싫어하는 남성의 취미 BEST

1. 아이돌 오타쿠
- 악수표를 받기 위해서 돈쓰고, 아이돌 오타쿠만큼 쓸데없는 노력은 없다.
- 현실도피하지마라.

2. 운동인
- 계속 체육회계의 사람은 혹시 뇌까지?... 라고 생각해버리는
- 근육을 자랑스럽게 보여줬던 남자가 있었지만 귀찮았다.

3. 자전거
- 촌스럽고 자전거에 수십만엔(수백만원)이라니
- 도로를 시원스럽게 달리고있는 모습을 보면 "여기는 일본이에요 당신 외인입니까?" 라고 생각함
- 자랑하는것 같아서 짜증남

4. 애니메이션
- 미남의 전 남자 친구가 내가 모르는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방에 소중하게 장식해 질려버린 추억이있다.
- 심야 애니메이션을 매주 녹화하고있는 것 같고, 우리집에 묵으러 왔을때 "녹화시켜!" 라고 말해서 식어버렸다.
- 건담 같은 애니라면 백보 양보하고 용서할 수 있지만, 판치라(팬티를 살짝살짝 보여주는)같은 여자가 주인공인 애니메이션은 있을수없다.(건담보세요 건담!!!)

5. 골프
- 돈 많이 들것같고 상대도 안해줄것같다.
- 휴일까지 일하는 느낌이 들어서 싫다. 아침 일찍부터 뭘 하러 가는거야 하는 생각
- 할아버지같고 내가 골프경험이 없어서 싫어.

남성적인 취미, 불건전한 취미, 함께 즐길수 없는 취미, 돈을 너무 많이 쓰는 취미가 전반적으로 미움을 받고있네요.

도박, 파칭코 등등도 안됩니다.

취미에서 상대방의 라이프 스타일이 상상되버리는(안좋은 의미로) 취미도 좋지못하네요. 골프하면 아재느낌, 남자들만 어울린다? 이런듯...

마라톤이나 헬스도 기피되는것같은데 가볍게 즐기는정도면 OK지만 보통 운동하는 사람이 몰입하거나 다른사람에게 좋다고 권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런점때문에 싫어하는것 같네요.

게임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같이할 수만 있다면요.

번외로 일본 여성들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남성의 포인트는 청결함입니다. 잘생김, 키보다 더 선호도가 높습니다. 일본 여성과 교제하고싶으시면 담배는 피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담배냄새 극혐함)



여성이 좋아하는 남성의 취미 BEST

1. 스포츠 시청
- 스포츠 관전을하려면 남성 여성의 1대1도 좋고, 남녀 그룹으로 서로 즐기면서 관전하는 것도 재미있고, 여성 혼자서는 좀처럼 가기 힘든 느낌도 남성이 초대 해주면 건강하고 상쾌함 을 느낄 수있는 스포츠 관전 매우 만족합니다.

2. 음악감상
- 일부 과격한 밴드를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음악감상. 건강한 이미지 때문에 여성과 사이 좋게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취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다트
- 다트 자체는 과녁에 화살을 던지는 간단한 것이므로, 여성 초보자도 남성에서 다트의 초보를 받아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남녀의 만남의 도구로도 문턱이 낮은 취미가 되고있습니다.

보통 선호되는 취미는 영화감상, 다트, 동물과 놀기, 요리, 미술감상, 드라이브, 외식(맛집탐방) 등등 소소한것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십쇼!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