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한글] 캣피쉬 Catfish - Documentary 2010 Eng Sub 720p [H264-mp4]

익명사용자 0
3,377 2016.12.20 13:47

본문



다큐멘터리 캣피시는 형이 동생을 찍은 영화다. 뉴욕에 살고 있는 사진작가 니브는 소셜네트워크사이트인 페이스북을 통해 미시건의 8살 소녀 애비와 친구가 된다. 애비는 니브의 사진을 놀라운 솜씨로 화폭에 옮기는 꼬마 화가. 두 사람의 온라인상의 우정은 점차 두터워져 가고 니브는 애비의 엄마인 안젤라 양언니인 메건과도 친분을 쌓아간다. 결국 한 번도 본 적 없는 메건과 사랑에 빠지게 된 니브. 그러나 조금씩 메건의 정체에 대해 의심을 갖게 된 니브는 형과 함께 애비의 집을 갑작스레 찾아가기에 이른다. 이후에 밝혀지는 진실들은 어이 없고 기가 막히면서도 가슴 아픈 이야기들이다. 

형 에이리얼 슐먼은 동생 니브와 애비의 우정을 담기 위해 카메라를 들기 시작했지만 점점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렀던 자신들의 이야기를 가감없이 그대로 기록해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영화 속 모든 이야기가 우연히 한 풋내기 필름메이커의 카메라에 담겼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하다. 

2010년 선댄스영화제 다큐멘터리 부문에 출품돼 경이롭고도 슬프고 정직한 영화라는 평을 받았다. 영화사는 모든 홍보 마케팅에서 결말을 철저히 비밀에 부쳐달라 당부하고 있다. 반전의 재미와 충격을 만끽하도록 하기 위해서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