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전략/시뮬][한글 무설치] 편의점 (나도 편의점 주인 되서 알바 굴려보자)

익명사용자 0
14,525 2017.01.06 00:35

본문






편의점1 입니다. 

처음 시작 하면 부지에 편의점을 건설합니다. 상대 편의점이 적으면서 가격은 너무 비싸지 않는 곳이 좋겠죠?

너무 싸면 사람이 없는 곳이니 유의 해주세요. 크기는 크게 짓는게 좋겠죠. 남자는 크기!!

그리고 내부를 꾸밉니다. 그냥 평소 동네 편의점에 뭐 있는지 생각 하시고 배치하고 쓰잘데기없는거 다 배치 하진 마세요.

그리고 재고는 적당히 구입하시되 그때 그때 물량 확인하고 잘 나가는거 위주로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열기전에 직원을 뽑아야겠죠? 점장은 능력치 골고루 좋은놈으로 나머지는 대충 렙높고 체력좋은놈으로 ㅎㅎ

자 그럼 가상 편의점을 차려 실제 미래에도 돈 많이 벌어서 편의점을 차려봅시다.


치트키

Yuki(유키) : 치트키를 입력하고 난 다음에 인사모집을 하게 되면 유키가 여러분을 돕기 위해 찾아 옵니다.
유키의 능력치는 거의 최고 수준! 친절하고 계산도 잘하니까 편의점은 성공 보장!
링바이러스의 사다코 치트키 : ILike7
치트키를 입력하신 뒤에 상대방 편의점을 공격해 보면 귀신 사다코가 상대방의 편의점을 공포로 몰아 넣을 것입니다. 
서울 한복판에 고질라 출현 치트키 : IAmBad
치트키를 입력하신 뒤에 상대방 편의점을 공격해보면 고질라가 상대방 편의점을 불태우려 하고 있군요. 
먹성 좋은 강아지 치트키 : BadDog 
치트키를 입력하신 뒤에 상대방 편의점을 공격해보면 먹을 것을 찾아 두리번 거리는 강아지 이지요

i have money: 돈 무한 치트키


24시간 공유합니다. 시드 유지시켜주시고 추땡은 감사합니다용ㅎㅎ


-메롱-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