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한글] 파리에서의 마지막 키스 The.Children.of.the.Century.1999.DVDRip.Xvid.AC3-Unknown > 외국영화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한글] 파리에서의 마지막 키스 The.Children.of.the.Century.1999.DVDRip.Xvid.AC3-Unk…

익명사용자 0
4,484 2017.01.11 11:10

본문

movie_image.jpg


 남편과 헤어지고 딸 솔랑주, 아들 모리스와 살아가고 있는 작가 조르주 상드는 작가로서의 자부심과 소설에 대한 열정을 안고 창작에 대한 열정을 키우기 위해 친구 쁠랑슈가 있는 파리로 온다. 한편 파리에서 온갖 향락과 방탕한 생활을 일삼던 작가 알프레드는 아버지의 죽음으로 비탄에 잠겨 있던 중 어느 소설 출판 기념행사에서 조르주를 만나게 된다. 조르주에게 첫눈에 반한 알프레드는 남자들을 비난하는 신랄한 문체로 비평가들에게 혹평을 듣는 그녀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면서 친해진다. 자신보다 훨씬 어리고 미혼인 알프레드에게 점점 빠져드는 조르주. 결국 두 사람은 알프레드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파리를 떠나 이태리로 향한다.
 
 19세기 여류 소설가인 조르주 상드와 시인이며 극작가였던 알프레드 드 무세의 사랑 이야기를 영화화한 작품. 제작할 때부터 프랑스 정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완성되었다고 한다. 조르주 상드는 줄리에트 비노슈가 맡아 연기하고 있다. 

 입에는 여송연을 물고 남장을 한 상드 당대의 사회규범을 부정하고 애정과 결혼에서 남녀가 평등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그것을 실천에 옮긴 여자. 즉 그녀는 신 중심의 세계에서 인간 중심의 세계로, 그리고 신의 창조물로서가 아니라 자연으로서의 인간을 인식하기 시작한 근대의 대표적인 여성 지식인이다. 또한 화려했던 삶만큼이나 끊임없이 추문이 따라다니고 비난을 받았던 예술가이기도 하다. 그녀 앞에서 여자의 정절이나 정숙한 정조 관념은 거리가 먼 것이었다. 그 당시의 저명한 프랑스 인사치고 그녀와 염문이 일지 않았던 사람이 드물었을 정도로 그녀는 자유분방한 연애관과 사랑의 정의를 확고히 소유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러한 그녀의 행각으로 인해 그녀의 작품 세계를 폄하하는 것은 옳지 않다. 이면의 그녀의 생활은 공적인 활동, 작가로서의 사회활동, 어머니로서의 역할은 철저히 헌신적이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상드에 대해 비난할 때 상드를 더 더욱 명예롭게 만들어 가고 있다”고 빅토르 위고는 말했으며 플로베르는 “위대한 인간, 위대한 마음이라고 칭송했으며 앙드레 모로아, 도스토예프스키, 샤또 브리앙, 스탕달, 에밀 졸라등의 수없이 많은 인사들이 그녀를 찬미하였다. 그러나 이와 반대로 보들레르는 그녀를 ”변소“ ”남성 전용 화장실“ ”학교나 군대의 공중변소“라 했고 다른 비평가들은 ”오물을 세척하는 배수구“라 혹평하기도 했었다.

*99.7%까지 받아지는데 재생 잘되고 자막 싱크도 맞네요.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