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더빙] 고양이의 보은 猫の恩返し Neko.no.ongaeshi.Aka.The.Cat.Returns.2002.1080p.Blu…

익명사용자 0
9,830 2017.01.16 13:22

본문


SIZE.......................: 4.37 GB
RUNTIME................: 01:15:04
VIDEO CODEC........: x264 6365 Kb/s
RESOLUTION..........: 1920 x 1040
FRAMERATE............: 23.976 fps
AUDIOS..................: Japanese DTS 5.1 channels 1509 Kb/s & Korean AC3 5.1 channels 448 Kb/s
SUBTITLE................: Korean sup

지루한 하루 하루... 뭐 재미있는 일 없을까? 
고양이 하나 구해준 것뿐인데 도대체 무슨 일이야? 


17살 평범한 여고생 하루. 매일 매일이 따분하기만 하고 즐거운 일이 하나도 없다. 그날은 늦잠 자서 학교도 지각하고, 친구들 앞에서 창피까지 당하고 정말 우울한 날이었다. 그런데 집에 가는 길에 우연히 트럭에 치일 뻔한 고양이를 구해주었는데 그 고양이가 몸을 툴툴 털고 일어나 고맙다고 인사를 하는게 아닌가. 그 순간부터 그녀의 일상은 이상한 일로 변화가 생겼다. 하루가 구해준 고양이가 고양이 왕국의 룬 왕자라는 것이다. 그 날밤 하루의 집에 찾아온 고양이 떼는 자신들의 왕자를 구해준 보답으로 하루를 룬왕자와 결혼해달라는 요청과 함께 앞으로는 행복한 일들만 일어날 것이라는 이상한 말을 남긴 채 사라졌다. 다음 날부터 하루는 고양이들이 적극적인 감사인사에 휩싸여 정신없이 보내게 된다. 그러던 중 이상한 목소리에 이끌려 고양이 왕국으로 초대되었다. 늘 깜짝 놀랄 만한 일을 기대해왔던 하루에게 진짜 신기한 일이 생긴 것이다.

싫은 것은 모두 잊어버리고 행복한 기억들만 가득한 곳~
고양이가 되어 사는 것도 재미있겠는걸...


고양이 떼에 끌려 들어간 고양이 왕국은 고민도 없고 바쁜 일도 없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천국 같은 곳이었다. 맛있는 것 실컷 먹고 매일 열리는 파티에 싫은 것은 모두 잊어버릴 수 있는 새로운 세계에서 하루는 갑자기 고양이가 되어도 좋겠다는 생각에 빠진다. 고양이 왕국의 남작 바룬처럼 멋진 신사의 호의도 받고 뚱땡이 무타의 재롱도 볼 수 있어 좋았다. 그런데 고양이 왕국의 대왕이 하루를 며느리 감으로 생각하고 룬 왕자와 결혼시키겠다고 하자 고민에 빠진다. 고양이 세계에서 대한 호기심도 잠시. 평생 고양이로 사는 것은 끔찍한 일이 아닌가.
과연 하루는 인간의 세계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