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서현 (SEOHYUN) - Don`t Say No - The 1st Mini Album [2017.01.17]

익명사용자 0
4,452 2017.01.17 01:05

본문


소녀시대 서현, 드디어 솔로 데뷔! 
첫 미니앨범 ‘Don’t Say No’ 공개!
수록곡 6곡 직접 작사! 에릭남과 듀엣곡 비롯한 7곡 수록!

소녀시대 서현이 데뷔 후 첫 솔로 데뷔에 나선다.

서현의 첫 솔로 앨범 ‘Don’t Say No’는 에릭남과의 듀엣곡을 비롯 총 7곡이 수록, 더불어 수록곡 중 6곡에 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서현만의 음악 색깔을 보여줄 예정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서현은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태티서 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아파도 괜찮아요’, ‘기다릴게요’ 등 드라마 OST에서도 따뜻한 보이스로 극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인정 받은 바 있어, 서현의 솔로 활동은 음악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맘마미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해를 품은 달’ 등 다수의 뮤지컬을 통해 풍부한 표현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S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출연에 이어 1월 18일 첫 방송되는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배우로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보여줄 서현의 색다른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펑키한 R&B 팝 댄스 장르 타이틀 곡 ‘Don’t Say No’-에릭남 피쳐링한 ‘Hello’!

타이틀 곡 ‘Don’t Say No’는 펑키한 피아노 리듬과 정교한 R&B 하모니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연인을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마음이 담겼으며, 에릭남과 호흡을 맞춘 ‘Hello’는 서현의 따뜻한 음색과 에릭남의 달콤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사랑스러운 듀엣곡이다.

‘Magic’은 중독성 있는 훅이 특징인 모던 R&B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강한 마법에 걸리는 순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혼자 하는 사랑 (Lonely Love)’은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선사하는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드럼 연주, 통통 튀는 비트, 파워풀한 보컬이 시원한 느낌을 더하는 ‘Love & Affection’,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가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Bad Love’, 부드럽고 따뜻한 연인의 사랑을 달빛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달빛 (Moonlight)’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서현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Album Review

01 Don’t Say No
Korean Lyrics by kenzie
Composed by kenzie / Matthew Tishler / Felicia Barton
Arranged by Matthew Tishler

타이틀 곡 ‘Don’t Say No’는 펑키한 피아노 리듬과 정교한 R&B 하모니, 서현의 매력적인 보컬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R&B 팝 댄스 장르로, 히트 작곡가 켄지(Kenzie)와 매튜 티슬러(Matthew Tishler)가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가사에는 이별 후 연인을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공감을 얻기에 충분하다.

02 Hello (Feat. 에릭남)
Korean Lyrics by 서현 (서주현) / 조윤경
Composed & Arranged by Andrew Underberg / Felicia Barton / Andrew Choi

에릭남과 함께 호흡을 맞춘 ‘Hello’는 서현의 따뜻한 음색과 에릭남의 달콤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사랑스러운 듀엣곡으로, 90년대 팝 R&B 장르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발랄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스윙 리듬, 정교한 코러스가 어우러져 밝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랑에 빠진 남녀가 서로에게 전하는 예쁜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 듣는 이를 매료시킨다.

03 Magic
Korean Lyrics by 서현 (서주현)
Composed by Albin Nordqvist / Deez / Ellen Berg-Tollbom / Hjalmar Wilen
Arranged by Albin Nordqvist / Deez

중독성 있는 훅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소울풀한 코드, 마이너한 피아노 선율, 묵직한 808 베이스의 트랩 비트가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모던 R&B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강한 마법에 걸리는 순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04 혼자 하는 사랑 (Lonely Love)
Korean Lyrics by 서현 (서주현)
Composed by The Stereotypes / August Rigo / Sophia Pae
Arranged by The Stereotypes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 특징인 ‘혼자 하는 사랑 (Lonely Love)’은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했던 연인의 변해버린 모습에 상처 받은 여자가 모든 것을 잊겠다는 다짐을 담아냈다.

05 Love & Affection
Korean Lyrics by 서현 (서주현)
Composed by Johan Gustafsson / Fredrik Haggstam / Sebastian Lundberg / Hayley Aitken / Lauren Dyson
Arranged by Trinity

90년대 사운드가 가미된 팝 장르의 곡으로, 화려한 드럼 연주, 파워풀한 보컬이 시원한 느낌을 더하며, 통통 튀는 비트는 장난기 넘치는 느낌을 선사한다. 가사에는 이별 후 느끼는 공허함과 좋아했던 사람을 지워가는 과정이 담겨 있어, 밝은 곡의 분위기와 대비되는 가사로 눈길을 끈다.

06 Bad Love
Korean Lyrics by 서현 (서주현)
Composed & Arranged by James Wong aka Gladius / Krysta Youngs / Sidnie Tipton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가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댄스곡으로, 후반부 등장하는 서현의 폭발적인 고음이 곡의 하이라이트다. 거짓된 사랑을 하는 남자에게 건네는 충고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 곡에 성숙미를 더했다.

07 달빛 (Moonlight)
Korean Lyrics by 서현 (서주현)
Composed & Arranged by Nicolas Jack Scapa (10K Islands) / Brian Robertson / Alexandra Hughes / Ryan S. Jhun

간결한 리듬 위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 곡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연인의 사랑을 달빛에 비유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