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백퍼센트 - SKETCHBOOK [2017.02.22]

익명사용자 0
2,260 2017.02.22 05:25

본문

 

 

‘백퍼센트(100%)’ 감성 충전 완료!
미니 앨범 [SKETCHBOOK] 발매
사랑과 이별 후 모든 순간의 그녀를 그리다

초고음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은 그룹 백퍼센트가 그림 같은 노래들로 가득 채운 미니앨범 [SKETCHBOOK]으로 음악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SKETCHBOOK]은 사랑하는 그녀를 잊지 않기 위해 매 순간을 그리워하며 스케치북에 그린다는 의미로 사랑의 시작과 이별 그 후까지 남자의 마음 속에 간직된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로 담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의 시작, 행복, 이별, 슬픔 등 사랑에 대한 모든 과정을 여러 가지 색으로 노래 할 백퍼센트의 컬러풀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ALBUM :  [SKETCHBOOK] 사랑을 노래로 그리다 
백퍼센트와 스윗튠(SWEETUNE)의 케미스트리! 아련한 감성 듬뿍
100% 감성 충전소...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 후까지  
 
백퍼센트의 새 앨범 [SKETCHBOOK]에는 남자의 사랑, 애절한 이별, 잊지 못하는 그녀에 대한 그리움이 다양하게 담겼다. 

타이틀곡 ‘어디 있니’는 이별 후의 후회와 아픔을 백퍼센트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으로 더욱 극대화 시켰다. 떠난 연인을 찾는 애절한 외침이 여운으로 남는 인상적인 곡이다. 카라, 인피니트 등의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한 스윗튠(SWEETUNE)의 곡으로 지난 백퍼센트의 앨범 ‘Time Leap’ 이후 다시 만나 최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잔잔한 피아노 멜로디에 고백에 관한 스토리를 멤버마다 개성 있는 보컬로 표현한 ‘어느 날’, 감각적이고 따뜻하게 표현된 EDM 사운드의 댄스 곡으로 이별을 꿈으로 착각하며 현실을 부정하는 ‘해몽’, 나르시즘으로 가득 찬 거친 남성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트렌디한 ‘Gorgeous’로 백퍼센트의 다양한 매력을 제시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백퍼센트의 보컬 록현과 혁진의 듀엣곡 ‘어제의 나를 만나다’가 수록되어 있다. 어쿠스틱 피아노 멜로디에 담백하게 일기를 써내려 가는 듯한 사실적인 가사를 메인 보컬인 록현과 혁진의 감성 보컬로 불러냈다.

▶ TITLE : 타이틀 곡 ‘어디 있니’ 
귓가에 맴도는 슬픈 여운
백퍼센트 트레이드 마크 ‘고음’으로 더욱 쓸쓸하고 슬프게

타이틀곡 ‘어디 있니’는 헤어진 연인을 백퍼센트의 트레이드 마크인 시원한 ‘고음’으로 애타게 부르는 슬픈 노래이다. 이별 후의 후회와 결국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의 아픔을 소리쳐 부르는 듯한 보컬이 더욱 애절하게 느껴지며 노래가 끝나도 혼자 남겨진 남자의 슬픈 여운이 계속 귓가에 맴도는 곡이다. 

▶MUSIC VIDEO : 민우,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 
이별 후 주마등처럼 스쳐가는 그와 그녀가 기억하는 시간 담아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 감성적인 뮤직비디오 탄생

이번 백퍼센트의 ‘어디 있니’ 뮤직비디오는 하동균 ‘나비야’, 2AM ‘친구의 고백’, 에릭남 ‘우우’, 나인뮤지스 ‘드라마’ 등 다수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로 이름을 알린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참여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으로는 백퍼센트 리더이자 드라마, 영화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민우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사랑하는 남녀가 이별 후 과거에 행복했던 순간들과 함께 했던 공간 등을 떠올리며 슬퍼하고 있다. 서로 습관이 될 정도로 의지하고 즐거웠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며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 등을 담았다.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 감성적인 뮤직비디오를 통해 곡의 분위기가 더욱 애절하게 느껴진다.

▶ 100% ‘SKETCHBOOK’ TRACK LIST

*1. 어디 있니
Composed by SWEETUNE/ Lyrics by SWEETUNE/ Arranged by SWEETUNE
세련된 브리티쉬 팝락 스타일의 음악으로 이별 후의 후회와 아픔을 백퍼센트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으로 더욱 극대화 시켰다. 떠난 연인을 찾는 애절한 외침이 여운으로 남는 인상적인 곡이다. 

2. 어느 날
Composed by SWEETUNE/ Lyrics by SWEETUNE/ Arranged by SWEETUNE
잔잔한 피아노 리프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백퍼센트 멤버 개개인의 각기 다른 보컬색을 통해 고백에 관한 이야기를 개성 있게 표현한 미디움 템포 곡이다.

3. 해몽
Composed by SWEETUNE/ Lyrics by SWEETUNE /Arranged by SWEETUNE
감각적인 EDM 사운드의 댄스 곡으로 기존 EDM 장르의 날이 선 멜로디와는 다르게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와 이별을 꿈으로 착각하며 현실을 부정하는 가사가 노래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4. Gorgeous
Composed by SWEETUNE/ Lyrics by SWEETUNE/ Arranged by SWEETUNE
강렬한 Rock 비트 그루브와 파워풀한 기타 그리고 현대적인 사운드의 만남이 이루어졌다. 나르시즘으로 
가득 찬 거친 남성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가요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곡이다.  

5. 어제의 나를 만나다
Composed by SWEETUNE/ Lyrics by SWEETUNE/ Arranged by SWEETUNE
R&B 소울 기반의 음악으로 백퍼센트의 메인 보컬인 록현과 혁진의 뛰어난 곡 해석이 돋보이는 곡이다. 어쿠스틱 피아노와 리듬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곡에 담백하게 일기를 써내려 가는 듯한 사실적인 가사를 메인 보컬인 록현과 혁진의 감성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6. 어디 있니 Inst.
Composed by SWEETUNE/ Arranged by SWEETUNE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