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TWICE (트와이스) - TWICEcoaster:LANE 2 (CD Only 트랙포함)

익명사용자 0
3,817 2017.02.24 20:55

본문




멈추지 않는, 아니 멈출 수 없는 TWICEcoaster, 트와이스 에너지로 가득, [TWICEcoaster : LANE 2] !  
트와이스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귀여운 일탈. 한발 더 나아간 새로운 세계로 ‘KNOCK KNOCK’ !, 

2016년을 뜨겁게 달궜던 트와이스가 2월 20일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 거침없는 기세를 이어간다. 최근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데뷔 곡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국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2016년을 대표하는 노래로 대상을 휩쓸었던 ‘Cheer Up’, 연령대를 막론하고 트와이스 열풍을 실감케 했던 ‘TT’에 이어 2017년 올해 또한 트와이스의 해로 만들겠다는 것. 

이번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는 지난 3장의 앨범을 통해 만들어온 ‘트와이스 다움’에 또래들이 꿈꿀법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일탈’을 덧붙이고자 했다. 신나는 하우스비트와 멤버들의 예쁘고 밝은 에너지가 잘 어우러진 타이틀 곡 ‘KNOCK KNOCK’ 부터, 펑키하고 더욱 Popping해진 스타일링과 비주얼, 부클릿 이미지에서 엿볼 수 있는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까지. 다채롭기 이를 데 없는 익숙한 새로움을 통해 그룹 이름처럼 ‘귀로 한번, 눈으로 한번’ 트와이스가 선물하는 두 번의 즐거움이 한발 더 나아갈 수 있었다.    

발매 이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KNOCK KNOCK (낙낙)은 Pop, Rock, Disco 세 장르가 믹스된 신나는 하우스비트를 트랙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 KNOCK KNOCK으로 반복되는 캐치한 훅이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와 더해져 4연속 메가 히트를 예감케 한다. 스트레이트한 구성이 주는 직선적인 사운드가 기존 곡들과는 조금 다르면서도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온다는 평. 닫혀있는 소녀의 마음의 문을 열어달라는 귀여운 외침을 표현한 가사 또한 곡과 함께 할 수 있는 포인트 중의 하나이다. 

또 다른 신곡 ‘녹아요’는 ‘Like A Fool’에 이은, 트와이스만의 본격 발라드 넘버. 미디엄 템포 발라드가 가진 장르 본연의 매력을 트와이스 고유의 음악적 컬러와 조합,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 넘버를 탄생 시켰다. 사랑하는 연인과 떨어지기 아쉬워하는 마음, 늘 더 사랑 해 주고 사랑 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제목에서 느껴지는 ‘녹아요’ 라는 후렴구의 이야기처럼 트와이스를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을, 팬들을 사랑하는 트와이스의 마음을 한층 더 따뜻하게 하고, 두텁게 이어줄 곡이다.

CD에만 수록된 Electro-POP 사운드로 재해석된 TT (TAK Remix) 는 이번 스페셜 앨범의 놓칠 수 없는 매력. EDM 프로듀서 탁(TAK)의 시그니처이기도 한 Jazzy한 감성의 리하모니제이션으로 다채로운 색채감을 부여했고, 귀엽고 미니멀한 곡의 구성 뒤에 숨겨진 강렬한 Drop 사운드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한지 이제 1년 5개월, 표현 그대로 롤러코스터 같은 시간들을 보내며 빠르게 성장해온 트와이스가 한발 더 나아가는 모습이란 이렇듯 우리에게 너무나 가깝고 친근해진 지금의 모습에 의미 가득한 새로움을 조금씩 덧붙여 나가는 것으로 이뤄진다. 항상 팬들에게 선물 같은 의미가 되고 싶다는 예쁜 마음을 오롯이 간직한 채, 트와이스가 그리고 우리가 꿈꾸는 이상향의 모습에 조금씩 조금씩 더 다가가려는 노력의 의미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래서, 트와이스의 미래를 향해 함께 걸어가는 우리의 마음이란 늘 설레고 희망이 가득하다. 함께 걸어가는 긴 시간 내내.  

1. KNOCK KNOCK
Pop/Rock/Disco의 세 장르가 신나는 하우스비트와 적절히 믹스된 트랙을 기반으로 쉽고 발랄한 멜로디, 캐치한 훅, 그리고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를 잘 담아낸 곡이다. Knock Knock 은 노크하다, 똑똑 등의 의미를 담은 영어 제목으로 닫혀있는 소녀의 마음의 문을 열어달라는 귀여운 외침을 담고있다. 누구나 단번에 기억할 수있는 Knock Knock 의 반복되는 라인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2. 녹아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을 트와이스만의 개성 있는 느낌으로 표현하였다. 특히 곡 작업에는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창락 작곡가가 참여하여 곡에 힘을 보탰다. 사랑하는 연인과 떨어지기 아쉬워하는 마음, 늘 더 사랑 해 주고 사랑 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가사로 담았고 제목에서 느껴지는 녹아요 라는 후렴구의 이야기처럼 올 겨울의 막바지. 트와이스를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기에 충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3. TT
Deep house 비트에 팝 댄스 곡으로서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서 감성적인 멜로디와 중독적인 훅 그리고 각 멤버들간의 킬링 파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4. 1 TO 10
1 to 10 은 90s R&B 모티브 장르의 곡이다. Twice의 귀여운 보컬과 묵직한 드럼, 베이스, 어쿠스틱 기타와 신스가 잘 어우러져 Laid back 하게 진행되지만 밝고 상쾌한 느낌이 매력이다.
 
5. PONYTAIL
경쾌하고 시원한 락 스타일에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빈티지하면서도 묵직한 기타 사운드와 트와이스의 발랄한 목소리가 의외의 멋진 조합을 보여준다. 마음이 지치고, 나에 대한 자신감이 점점 없어 질 때 누군가로 인해 다시 용기를 얻을 수 있다면.. 트와이스의 밝은 에너지로 꽉 채워져 있는 이 노래가 힘이 되어 줄 것을 기대한다.
 
6. JELLY JELLY
업 템포의 pop성향이 강한 트랙. 보통 이 장르엔 리얼 악기를 많이 채우는 반면 굵직한 무그 베이스 소리와 신스 계열의 사운드로 경쾌함과 밝은 느낌을 표현한 곡
 
7. PIT-A-PAT
‘Pit-a-Pat’은 트와이스만의 에너지 넘치는 퓨전 팝 댄스 곡으로 톡톡 튀는 멜로디 라인과 소녀의 두근두근거림을 표현한 가사가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곡이다.
 
8. NEXT PAGE
‘Next Page’는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훅으로 이뤄진 댄스 팝 곡이다. 이 곡의 도시적인 분위기에 한번 빠져들면 계속 반복 재생하게 될 것이다. 트와이스 특유의 사운드와 에너지가 느껴지는 팝 곡이다.
 
9. ONE IN A MILLION
트와이스만의 시그니처가 된 인사 법 "원 인 어 밀리언!" 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 곡은, 이 곡을 부르는 이들도, 그리고 이 곡을 듣는 이들도 모두 백만중에 하나인 특별한 사람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곡의 도입부부터 나오는 어쿠스틱기타의 청량한 사운드와 트와이스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가슴속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팝 곡이다.
 
10. TT (TAK Remix)
TT (TAK Remix)는 Original 트랙에서 보여준 트와이스만의 상큼한 매력을 Electro-POP 사운드로 재해석한 리믹스 곡으로 뉴타입이엔티의 EDM 프로듀서 탁(TAK)의 시그니처인 Jazzy한 감성의 리하모니제이션으로 다채로운 컬러감을 부여했다. 귀엽고 미니멀한 곡의 구성 뒤에 숨겨둔 강렬한 Drop사운드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1. Knock Knock
02. 녹아요
03. TT
04. 1 to 10
05. Ponytail
06. Jelly Jelly
07. Pit-a-Pat
08. Next Page
09. One in a Million
10. TT(TAK Remix) [CD ONLY]
11. OOH-AHH하게(Inst.) [CD ONLY]
12. CHEER UP(Inst.) [CD ONLY]
13. TT(Inst.) [CD ONLY]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