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OST]정은지 - 힘쎈여자 도봉순 (JTBC 금토드라마) OST - Part.1 (2017.02.25)

익명사용자 0
3,013 2017.02.25 01:30

본문

 

 

 

JTBC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쓸 힘쎈여자 도봉순의 OST 첫 주자로 에이핑크 정은지가 출격한다!

다양한 보이스 컬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OST퀸, 정은지가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을 위해 나선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극본:백미경/연출:이형민)의 첫 번째 OST Part.1 그대란 정원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 호소력 짙은 정은지의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무드를 한껏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대란 정원 은 태양의 후예-이사랑(다비치), 보보경심려-All with you(태연), 역도요정 김복주-데리러 갈게(스탠딩에그) 등으로 알려진 OST계의 블루칩, 감동is, ROZ, 기현석 등이 프로듀싱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은 2년 만에 복귀하는 박보영과 대세 ‘핫’배우 박형식, 지수를 비롯해 심혜진, 유재명, 임원희, 김원해, 김민교 등 막강 꿀조합 라인업뿐만 아니라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욱씨남정기’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 연출력으로 사랑 받는 이형민 PD와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감정선을 진하게 담아낸 감성적 필력을 인정받은 백미경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이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