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캐스커 (Casker) - 그 눈, 눈빛 (2017.02.25)

익명사용자 0
2,587 2017.02.25 01:30

본문

 

 

 

조각난 감정의 잔해 위에 힘겹게 쌓아올린 의연함 
캐스커 싱글 [그 눈, 눈빛]

캐스커가 새 싱글 [그 눈, 눈빛]을 발매했다. 이번 싱글 또한 차후 발매될 정규 8집 [ground part 2]의 연작으로, 작년 12월 말 정규 4집 [Polyester Heart] 수록곡 ‘칫솔’의 어쿠스틱 편곡 버전인 [칫솔 (Acoustic Ver.)] 발매 이후 올 들어 처음 선보이는 신곡이다. 
 
"잊었지 다 잊었지 난 / 잊었단 것도 잊어버렸지"란 가사로 시작되는 그 눈, 눈빛은 느린 비트로 전개되는 도시적인 하우스 스타일의 곡이다. 마음과 몸에 새겨진 기억을 의연히 털어버리려 하지만 자신을 만지던 손과 바라보던 눈, 눈빛을 떠올리다 결국 "처음부터 모두 없던 일처럼 / 살아야겠지 살아야겠지"라는 무른 다짐으로 끝나버리는 감정의 전개를 섬세한 가사로 담아냈고, 곡 전반에 흐르는 그루브감은 이와 묘한 대조를 이룬다. 

산산이 조각난 감정의 잔해들 위로 힘겹게 쌓아올린 의연함, 그러나 한순간 북받쳐 오르는 마음 등 복잡한 내면의 굴곡을 따라가는 융진의 보컬은 ‘그 눈, 눈빛’에 담긴 감정의 밀도를 한층 높여준다. 

그간의 작업물을 통해 캐스커는 오직 그들만이 직조해낼 수 있는 고유의 풍경을 선보여 왔다. 이번 싱글 [그 눈, 눈빛] 역시 캐스커만의 계절이 담겨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쉽사리 흘려보낼 수 없을 하나의 계절로 남을 것이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