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OST]김지민 - 우리 갑순이 (SBS 주말드라마) OST - Part.16 (2017.02.26)

익명사용자 0
2,244 2017.02.27 00:55

본문

 

 

 

성인가요계의 아이돌 김지민 [우리 갑순이 OST Part. 16]

김소은, 송재림, 유선 등 화제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주말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연출 부성철 극본 문영남)의 열여섯 번째 OST 곡은 성인가요계의 영원한 피터팬 가수 김지민’의 "맞구요"로 2월 25일 토요일 저녁 8시에 전격 공개된다.

"맞구요"는 남녀 간의 사랑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조건 없이 다 ‘맞고’, ‘옳다’의 뜻인 ‘맞구요’라는 가사로 표현했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호소력 짙은 보컬로 각광받는 가수 김지민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곡의 느낌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또한 “맞구요” 는 명품 콤비 최비룡(작사), 최고야(작곡)의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홍진영, 박현빈, 장윤정, 오로라, LPG 등 이 시대 최고의 인기가수와 작업해 왔으며 “엄지척”, “곤드레 만드레”, “콩깍지”, “어부바”, “왔구나 왔어”, “따따블” 등을 히트시킨 히트메이커이기도 하다. 편곡 또한 심혈을 기울였는데, 장윤정 “왔구나 왔어”, LPG "사랑의 KTX"를 편곡한 작/편곡가 구희상의 전체 세대를 아우를 만한 감각적인 편곡으로 곡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SBS 우리 갑순이 OST는 미생, 시그널, 그녀는 예뻤다, W 등의 깊이 있고 섬세한 음악에서부터 통통 튀는 발랄한 음악까지 잘 표현하여 널리 알려진 김준석 음악감독의 지휘로 OST 제작의 최고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 컬처와 음원계의 강자들 데이브레이크(DAYBREAK), 제미니, 빌리어코스티, 비비안(BBahn), 더 넛츠(The NuTs) 등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해주고 있으며, 회를 더할수록 고공 시청률과 함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