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자체자막] 콘 에어.Con Air.1997.H264.1080p-HDTV.EBS.avi > 외국영화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자체자막] 콘 에어.Con Air.1997.H264.1080p-HDTV.EBS.avi

익명사용자 0
4,465 2017.03.20 17:45

본문

1489921152_1.jpg


콘 에어

원제: Con Air

감독: 사이먼 웨스트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존 쿠삭, 존 말코비치

제작: 1997년 / 미국

방송길이: 115분

 

해설:

니콜라스 케이지가 죄수 수송기를 탈취한 흉악범들과 한 판 대결을 벌이는 초강력 액션물로 그의 전성기적 작품이기도 하다. <더 록> <페이스 오프> 등으로 이어지는 액션영화의 성공으로 그는 할리우드에서의 황금시대를 구가했다. 영화 속 최정예 특전대원 카메론은 제대하던 날 폭력배로부터 아내를 지키려다 그들 중 한 명을 죽인다. 8년 뒤 모범수로 가석방된 카메론은 죄수 수송기에 몸을 싣는다. 미국 전역의 악명 높은 죄수들만 따로 이송하는 이른바 ‘콘 에어’. 그러나 이륙 순간 카메론은 위기를 직감한다. 8명의 죄수들이 콘 에어를 공중 납치하고 군부는 기내 보안요원이 모두 살해된 것으로 판단, 콘 에어 수송기를 공중 폭파시키라는 명령을 내린 것. 사랑하는 가족 품을 그리던 케이지는 탈출할 기회를 버리고 몸이 불편한 동료와 여간수를 위해 흉악범들과 한판 대결을 벌이게 된다.


<콘 에어>는 <툼 레이더>로 유명한 사이먼 웨스트 감독의 1997년 데뷔 영화다. <라스베가스를 떠나며>에서 알코올중독자 역을 멋지게 소화한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을 맡았고 존 쿠삭, 존 말코비치, 스티븐 부세미 등이 출연했다. 죄수역인 니콜라스 케이지는 사실적 연기를 위해 흉악범들이 수감된 형무소를 방문하기도 했다. 라스베이거스 시내에 불시착하는 비행기가 도심 건물에 부딪히며 화염에 휩싸이는 마지막 장면이 압권.


<콘 에어>에 등장하는 악당들도 화려하다. 뛰어난 두뇌 플레이어지만 정신적으로 문제가 많은 최고의 악당 사이러스(존 말코비치), 30명 이상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이코패스 살인마 갈랜드(스티브 부세미). 진압 대장 역으로 등장하는 존 쿠삭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사운드 트랙 또한 성공을 거둬서, 엔딩 장면에 흐르던 ‘How Do I Live’는 많은 사랑을 받았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