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산체스(Sanchez)] 5 More Minutes (feat.Beenzino) (2017.03.23)(320kbps)

익명사용자 0
2,889 2017.03.23 11:40

본문


산체스 [5분만 더 (Feat. 빈지노)]
산체스 X 빈지노 콜라보레이션 싱글 발매
 
그동안 다양한 피처링과 솔로 활동을 통해 보컬, 랩,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자신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임과 동시에 특유의 긍정 캐릭터로 각종 방송에서도 맹활약하며 만능 멀티플레이어로 인정받고 있는 산체스가 5개월 만에 새로운 더블 싱글 [5분만 더]를 발표한다.
 
특히 이번 산체스의 신곡에는 뛰어난 음악성과 남다른 개성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 빈지노가 함께 해 이목을 끈다.
 
더블 싱글의 타이틀곡인 "5분만 더"는 감미로운 R&B 트랙 위에 사랑하는 연인과 5분 만이라도 더 함께 있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는데, 여기에 빈지노의 위트 있는 랩이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색다른 러브송으로 완성시켰다.
 
"5분만 더"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월 발매한 싱글 [가까이 와요]를 함께 했던 케이시가 5분만 더 같이 있고 싶은 사랑스러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다시 한번 산체스와 호흡을 맞추며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
 
"5분만 더"는 산체스만의 감미로운 보컬의 매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으며, 봄기운 물씬 풍기는 날씨처럼 대중들에게 따뜻한 봄의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01. 5분만 더 (Feat. 빈지노)
작사 : 산체스, 빈지노
작곡 : 산체스, Zesty, WOOK-E
편곡 : 산체스, Zesty, WOOK-E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