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OST]리사 - 빛나라 은수 OST Part.17 [2017.03.23]

익명사용자 0
1,828 2017.03.23 16:40

본문

O2kibytu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리사 "everything" 런칭!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통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OST "everything"이 공개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R&B 보컬리스트이자 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리사가 맡아, 특유의 짙은 감성과 가창력으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기다리는건 괜찮아요 / 내 마음이 그대보다 더 / 일찍 뛴 것 뿐이니까
리사는 이번 곡 everything을 통해 사랑하는 이에 대한 절절한 감정을 4분여동안 정에서 동으로 ,동에서 정으로 넘나들며 녹여내어 녹음 단계에서부터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한다.
사랑하긴 했었나요,헤어져야 사랑을 알죠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사는 2008년 뮤지컬에도 도전을 하며 그간 광화문연가 영웅 레베카 지킬앤하이드 등 숱한 대작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도 더데빌,록키호러쇼등에 연달아 캐스팅되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everything"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막돼먹은 영애씨, 여자의 비밀, 빛나라 은수등 수많은 작품의 OST를 맡았던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월~금 오후 8:25분에 방송된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