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한글] 에로스 + 학살 Erosu.Purasu.Gyakusatsu.1969.XviD.MP3-Unknown > 외국영화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한글] 에로스 + 학살 Erosu.Purasu.Gyakusatsu.1969.XviD.MP3-Unknown

익명사용자 0
5,177 2017.03.24 17:10

본문



에이코는 호텔의 침대에 누워있다. 우네마는 그녀와 정사를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와다라 불리는 소년이 들어와서 아무런 감정의 미동도 없이 그들의 정사를 지켜보고 있었는데 우네마는 점점 더 열정적으로 되어 간다. 에이코는 그럼에도 눈을 뜬 채로 누워있을 뿐이다. 남자와 한 여자의 삼각 관계를 중심으로 정치적인 아나키즘(무정부주의)과 남녀 관계에 있어 자유로운 사랑에 대한 모순과 갈등을 그렸다.

자유연애를 주장하는 다이쇼 시대의 혁명가 오스기는 본처인 야스코 외에 신문기자인 신여성 이치코, 전투적인 여성혁명가 노에와 사각관계에 있다. 결국 야스코의 칼에 찔린 오스기는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지만, 7년 후 관동대지진의 혼란 속에서 헌병대에게 학살당한다. 현재의 여대생 에이코는 노에의 손녀 마코를 인터뷰하면서 과거의 사건을 추적한다. 과거와 현재, 사실과 상상이 혼합된 전위적인 형식 속에서 사랑과 혁명에 대해 다면적으로 고찰한 작품. 
(2014년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요시다 기주 + 오카다 마리코 특별전)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