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서인국 - 함께 걸어 [2017.03.27] > 음악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서인국 - 함께 걸어 [2017.03.27]

익명사용자 0
3,299 2017.03.27 20:20

본문

함께 걸어 앨범이미지

팬들을 위한 서인국의 마지막 선물!
그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자작곡 "함께 걸어"

지난해 12월 자작곡 "BeBe"를 발매, 12월 31일 연말 단독 콘서트 [MINT CHOCOLATE]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서인국이, 2017년 3월 군 입대와 함께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로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를 발매한다. 서인국의 7번째 디지털 싱글인 [함께 걸어]는 서인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곡 모두 지난해 12월 말 열린 서인국의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되었던 노래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곡들이다. 동명 타이틀곡인 "함께 걸어"는 팬들에 대한 서인국의 사랑과 고마움이 곡 전반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자작곡이다. 지금까지 함께 걸어준, 앞으로도 함께 걸어갈 이들에게 서인국이 전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은 발라드 곡으로, 인트로에 삽입된 빗소리, 심플한 어쿠스틱 악기로 시작하여 후반부의 스트링이 곡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는 느낌이 인상적이다. 멜로디와 가사에 담긴 의미를 담담하지만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함께 수록된 "Mint Chocolate (Feat. 40)" 또한 서인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함께 걸어"와는 상반된 분위기의 곡이다. 더블케이의 "OMG (Feat. 서인국, Dok2)"를 프로듀싱 했던 니올과 섹시하고 그루비한 보컬 40가 함께 하였다. 신나는 댄스 홀 비트 위에 트로피컬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한 입! 민트 초콜릿!이라는 캐치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서인국의 달콤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서인국은 2016년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출연과 함께, 음악적으로도 "너 라는 계절", "BeBe" 뿐만 아니라 더블케이의 "OMG" 피쳐링 참여, 본인의 자작곡 "꽃"을 드라마 내일 그대와 OST에 선보이는 등 음악적 스펙트럼 또한 얼마나 다양한지 보여준 한해였고, 앞으로 아티스트 서인국으로 발전해 나갈 것에 대한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한 한 해였다. 그런 서인국이 본인의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함께 걸어]는 마지막이 아닌 또 다른 만남을 의미하는 소중한 앨범이 될 것이다. 그리고 2년 뒤, 지금보다 더 성숙해진 서인국의 모습으로 우리 곁에 돌아올 그 날을 기대해 본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