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스누퍼 - I Wanna- [2017.04.24]

익명사용자 0
2,962 2017.04.24 22:00

본문



‘SNUPER’ The 4th Mini Album [I Wanna?]


스누퍼가 약 5개월 만에 4번째 미니 앨범 ‘I Wanna?’로 국내 컴백에 나선다.


일본에서 전국 타워레코드 1위, 오리콘 2위에 오르며 새로운 한류돌로 주목 받고 있는 스누퍼가 댄디한 남자로 변신해 국내에 컴백한다.


첫 데뷔 앨범인 Shall We에서 귀여운 소년으로 풋풋한 매력을 보였던 스누퍼가 이번엔 섹시한 남성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4번째 미니앨범 ‘I Wanna?’는 지난 ‘Rain Of Mind’에 이어 소년과 남자의 중간에 서있는 스누퍼의 성장을 담았다. 


I Wanna?는 Back Stage와 Stage 두 가지 버전으로 스누퍼의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 무대 뒤 캐주얼한 모습으로 구성돼 이중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어 피지컬돌로 떠오르며 큰 키와 비주얼을 갖춘 스누퍼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화려하면서도 절제 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타이틀 곡 ‘Back Hug’는 데뷔 때부터 함께한 스윗튠의 작사/작곡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의 곡이다. 밝고 통통 튀는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매력적이며, ‘보컬’을 편집을 통해 악기화한 것이 인상적이다.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 리듬이 후렴 부에 이르러 절정에 다다르는 것이 포인트다.


‘품에 안고 입 맞추지 않아도’ 느낄 수 있는 것들을 오롯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고 노래하는 가사가 돋보여 색다르게 다가온다.


특히, 스누퍼는 이번 앨범에서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작사에 도전했다. 수록곡 ‘Hide and Seek’와‘내 여자의 여우 짓’을 통해 멤버 태웅과 세빈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앨범들을 함께 해왔던 김종완 감독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시켰다.


앨범을 거듭할수록 남자로 성장하는 스누퍼의 매력에 빠져보자.


-


01. Hide and Seek

Lyrics by SWEETUNE / Composed by SWEETUNE / Arranged by SWEETUNE


Hide & Seek는 Tropical Dance요소에 Latin 스타일의 어쿠스틱 스트러밍이 가미 되어진 하우스 댄스 곡이다. 

연애 시작 단계에서 머뭇거리며 감정을 회피하려는 상대방을 강하게 밀어붙여 재차 자신의 감정을 확인시켜주는 남녀간의 모습을 술래잡기에 비유해 풀어냈다. 음악적 변화를 위해 멤버들이 기존의 창법에서 벗어나 다양한 발성을 시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스누퍼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02. Back:Hug (백허그)

Lyrics by SWEETUNE / Composed by SWEETUNE / Arranged by SWEETUNE


사랑은, 때로는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을 때 그 깊이를 더한다. 

‘Back Hug’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의 곡으로 밝고 통통 튀는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매력적으로 ‘보컬’을 편집을 통해 악기화한 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와 리듬이 후렴 부에 이르러 절정에 다다르는 것이 포인트다.

‘품에 안고 입 맞추지 않아도’ 느낄 수 있는 것들을 오롯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고 노래하는 가사가 돋보이며 색다르게 다가온다.


03. 내 여자의 여우짓

Lyrics by SWEETUNE, 민연재 / Composed by SWEETUNE / Arranged by SWEETUNE


펑키한 리듬과 기타 위에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잠시 다른 여자를 쳐다보기만 해도 질투심에 삐치고 소심한 복수를 하는 여자친구의 행동이 마치 손바닥 위에 있는 것처럼 빤히 보여, 되려 다 알면서도 풀어주고 애교 섞인 말로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귀여운 느낌의 노래이다.


04. 해줄게

Lyrics by 로얄 플러시, 심영민 / Composed by 로얄 플러시 / Arranged by 로얄 플러시


‘해줄게’는 스누퍼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재즈 알앤비 스타일의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고백송이자 팬들을 향한 러브송으로 제작된 노래다. 

대중적으로 친숙한 멜로디를 기반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그간 스누퍼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했다면 ‘해줄게’는 스누퍼 멤버들의 각자의 매력을 살린 러브 판타지가 될 것이다.

신예 프로듀싱팀 로얄 플러시가 작업을 맡아 더욱 신선한 매력을 전달하는 곡이다.


05. Back:Hug (백허그) (Inst.)

Composed by SWEETUNE / Arranged by SWEETUNE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