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OST]현진영 - 빛나라 은수 OST Part.22 [2017.04.27]

익명사용자 0
2,837 2017.04.27 05:45

본문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현진영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런칭!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통해 30%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OST "넌.어.별"이 공개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흐린 기억속의 그대", "소리쳐봐"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이자 한국 1세대 가요계의 힙합 아이콘인 현진영이 맡아 드라마에 감성을 더욱 불어넣게 되었다.
힙합과 재즈를 기반으로 탄탄한 음악성을 선보여 온 현진영은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KBS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OST와 더불어 드라마 음악으로까지 영역을 넓히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너를 위한 나의 이 노래/ 어디선가 들어본 듯한 속삭임/ 발을 맞춰 길을 걸으면/ 내 귓가에 들리던 맘 속 멜로디/ 줄게 이것뿐이라서 내 맘 들려줄게/ 자 시작해 널 위한 멜로디
그간 힙합과 재즈를 기반으로 강렬한 비트 위에 그루브를 담아내던 모습과 달리 이번 곡 ‘넌.어.별’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남자의 츤데레식 표현을 감성적으로 풀어낸 모던락풍의 곡이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감각적인 어쿠스틱 기타 위에 어우러지는 현진영의 음색은 담백하면서도 구간구간 숨길 수 없는 깊이 있는 표현을 번갈아 담아내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넌.어.별"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막돼먹은 영애씨, 여자의 비밀, 빛나라 은수등 수많은 작품의 OST를 맡았던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만들어,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월~금 오후 8:25분에 방송된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