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어플]Amber Weather & Radar v4.0.5 build 405 [4.0~]

익명사용자 0
6,073 2019.04.25 00:00

본문

#주요기능
- 사용자가 지정한 지역의 현재 날씨, 온도, 풍속, 풍향, 습도, 가시거리, 기압, 이슬점과 자외선 지수와 현재 위치의 일출/일몰시간, 시간대별 날씨와 7일간의 날씨등의 더 자세한 날씨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동으로 현위치를 검색하거나 혹은 수동으로 현위치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Weather Underground와 Open Weather Map을 포함한 다양한 날시 데이터소스에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혹염, 혹한, 눈/비 등의 경보를 미리 알려드립니다.
- 전세계의 도시를 추가하여 해당지역의 날씨와 시간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 뉴욕, 런던, LA, 시카고, 옥스포드, 캠브릿지, 워싱턴, 보스턴, 베를린, 모스코, 밀란, 상하이, 베이징, 싱가폴, 도쿄, 시드니, 파리, 서울, 부산, 홍콩, 두바이, 시애틀등...
- 자동 업데이트 간격:15분, 30분, 1시간, 3시간, 6시간, 하루.
- 배터리 절약형 어플리케이션으로, 베터리를 많이 소모시키지않고, 저장소의 용량 또한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 화씨, 섭씨등의 단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젯
- 1x1, 4x1, 4x2 크기의 위젯과 다양한 디자인의 스킨을 제공합니다.(스킨은 어플리케이션 자체에서 혹은 구글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위젯은 현재시간, 현재날씨, 4일간예보등을 나타냅니다.
- 세계의 다양한 도시를 추가하여 해당지역의 날씨와 시간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호 : 41br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