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연남갱스타 - 폭격기 (죽음의 백조) [싱글] > 음악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연남갱스타 - 폭격기 (죽음의 백조) [싱글]

익명 0
5,059 2017.12.06 00:34

본문

68bca8700e00eef6365a7480d768e2de.jpg

나핸썸, 미키광수의 그룹 연남갱스타! "폭격기 (죽음의 백조) Feat. 이용진"
대한민국 가요계, 여자들의 마음, 그리고 전 세계 힙합씬을 폭격하러 나타났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에 살고 있는 랩퍼 나핸썸 그리고 연남동 시베리아 호랑이, 개그계의 풍계리 핵실험장, 어깨에 대포를 단 사나이, 전사의 심장, 단 하나의 태양 개그맨 미키광수가 같은 연남동에서 뭉쳤다!
 
"폭격기 (죽음의 백조) Feat. 이용진"
하나의 믹스테입 그리고 싱글 앨범 5장을 발매하며 오랜기간 활동해온 랩퍼 나핸썸! 그리고 1등 개그맨 미키광수! 이번 프로젝트 그룹 연남갱스타의 구체적인 컨셉과 스타일링을 나핸썸, 미키광수가 공동으로 제작 하였으며, 이번 싱글 앨범 [폭격기 (죽음의 백조)]에서 이들은 각자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어떻게 대하는지, 요즘 애송이같은 다른 남자들과 다른 둘만의 매력과 자신감! 그리고 이들의 Life-Style로 만들어진 곡이다.
 
특히나 나핸썸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으로 중무장한 후렴은 남녀노소 누구나 듣고 따라부르기 쉽게 메이킹 하였으며, Rapping에서도 역시나 세련된 멜로디가 강한 Flow로 비트를 장악하였고, 2절에서는 미키광수의 숨겨진 작사 실력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직접 작사한 가사로 랩퍼 미키광수의 랩실력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피쳐링에는 개그계의 소찬휘, 개그맨 이용진이 이번 곡의 브릿지 파트를 맡아주었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자들의 마음을 폭격하는 부분에 도움을 더해주었다. 프로듀싱에는 최근 EP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중인 4KAPAS가 맡아 퀄리티 있는 곡으로 완성시켰다.

발매일 : 2017.11.20

장르 : Rap / Hip-hop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