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A
최근 인기 자료

[가요]장준, 영택 - W PROJECT 장준&영택 Digital Single (가뭄) [2017.02.13]

익명사용자 0
1,852 2017.02.13 16:34

본문

N3jqdrbw

 

 

 

[W PROJECT #2 / 장준&영택 - "가뭄"]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인 ‘W PROJECT(더블유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시리즈가 공개된다. 
이번 두 번째 출격 주자 주인공은 신인 보이그룹 울림 보이즈(가칭)-장준&영택 이다.
W PROJECT(더블유 프로젝트)는 울림의 새로운 도약과 미래를 보여주며 차세대를 책임질 신인 론칭 프로젝트로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들의 매번 다른 음악적 스타일을 담아낼 것으로 알려지면서 앞으로의 결과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두 번째 출격 주자인 장준&영택의 가뭄은 식어버린 남녀의 건조한 감정과 분위기를 담담하게 가뭄에 빗대어 표현하며, 자신들도 모른 채 딱딱하게 ‘가뭄’처럼 메말라 갈라져버린 남녀간의 애정 사이를 담담하면서도 절제된 시선으로 바라보며 읊조린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곡이다.
또한 장준과 영택은 랩 메이킹에 참여,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며 직접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입히는데 의미를 더했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의 특별한 음악적 시너지를 한껏 선보일 예정으로 앞으로 이들의 미래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난 1월20일 발표한 ‘주찬&소윤”의 너 같은 사람 없더라로 첫 프로젝트 앨범을 성공적으로 가동한 ‘W PROJECT(더블유 프로젝트)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가뭄을 통해 과연 이번에는 어떤 하모니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