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이수 (엠씨 더 맥스) - 사임당, 빛의 일기 OST Part.6 (2017.03.02) > 음악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OST]이수 (엠씨 더 맥스) - 사임당, 빛의 일기 OST Part.6 (2017.03.02)

익명사용자 0
4,645 2017.03.03 03:30

본문

 

 

 

 

사임당, 빛의 일기 OST Part.6  이수 - 단 한 번의 사랑

중반부에 접어들며 스토리에 깊이를 더해가고 있는 사임당, 빛의 일기의 여섯번째 OST는 M.C THE MAX의 이수가 부른 “단 한 번의 사랑”이다. 이 곡은 지난 10회 엔딩에 삽입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발매 요청으로 기존 발매 일정보다 앞당겼다.

사전 제작이었던 만큼 오랜 기간 드라마에 최적화된 음악을 만들고 여기에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들의 참여가 이어지며 명품 OST로 평가 받고 있는 사임당, 빛의 일기의 OST는 이수의 참여로 더 무게를 실어가고 있다. 냄새를 보는 소녀 OST였던 “그 남잔 말야”, 미녀의 탄생 OST “바라보기”등 부르는 OST마다 이례적인 히트를 시키며 대체 불가한 보컬리스트로 평가 받는 이수는 이번에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경이로운 감정 표현으로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였다. 
  
이수가 부른 “단 한 번의 사랑”은 사임당, 빛의 일기 OST중 린의 “언제든, 어디라도”를 작곡하고 M.C THE MAX의 “괜찮다가도”로 이수와 함께 호흡을 맞춘 적 있는 하정호 작곡가와 SBS K팝스타 시즌 1,2 의 음악감독이자 와사비 사운드로 활발한 작,편곡 활동을 하고 있는 고영환 작곡가가 의기 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여기에 OST 프로듀서인 하울이 작사에 참여하였다.

[CREDIT]
작곡 : 하정호 고영환
작사 : 하울
편곡 : 하정호 고영환
스트링 편곡 : 고영환, 최대명
피아노 : 고영환
기타 : 정수완
베이스 : 남정훈
드럼 : 아연
스트링 : 융스트링
믹스 : 정기홍 @ 서울 스튜디오
마스터링 : 전훈 @ Sonic Korea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