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윤중 - 땐뽀걸즈 OST (Film Ver.) (2017.10.17) > 음악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OST]윤중 - 땐뽀걸즈 OST (Film Ver.) (2017.10.17)

익명 0
5,992 2017.11.06 06:12

본문

75f50869a05a91ea59e7c82d29575ae1.jpg

‘성적은 아차차, 내 춤은 차차차’
KBS 1TV에서 방영됐던 KBS스페셜 [땐뽀걸즈]가 영화가 되어 우리에게 찾아왔다! 

지난 4월 방영에 맞춰 공개된 2015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과 ‘최우수 포크 음반’ 등을 수상한 아티스트 ‘김사월’과 ‘구체적인 밴드’의 리더이자 [땐뽀걸즈] 음악감독인 ‘윤중’이 함께 작업한 "땐뽀걸즈"와 이번 영화 버전을 위해 새로 만들어진 곡 "바람"이 함께 수록되었다.

 "지금은 그런 고민하지마 즐겁게 우리 춤을 춰"  관객 취향 저격하는 OST!  

[땐뽀걸즈]는 우뚝 솟은 조선소와 푸르른 산과 꽃, 바다 등 자연 풍광까지 다양한 거제의 모습을 담아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색다른 영상미를 전하며 영화의 청량감을 더하는 가운데, OST로 활용된 곡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청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답게, 영화 속엔 청춘을 대표하는 다양한 음악들이 등장해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먼저, 들국화의 세계로 가는 기차라는 곡은 대회를 앞두고 하나가 되어 열심히 연습하며 웃고 떠들던 ‘땐뽀반’ 소녀들의 풋풋함과 거제에서 쉽게 마주할 수 있는 조선소 직원들의 퇴근 풍경 등 거제도의 활기찬 분위기까지 돋보이게 만든다. 또한, "나는 네가 가만히 기대 울 수 있는 어깨야. 의지할 곳 없을 때마다 다시 찾았던 친구잖아"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장필순의 너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라는 곡은 현빈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은정이 동생을 돌보는 중에 틈틈이 댄스스포츠를 연습하는 장면에 활용되었다. 이 곡은 영화에서 적재적소에 등장하여 젊은 세대에게는 청춘의 의미와 용기를 되돌아보게 하고, 기성세대에게는 젊은 시절을 회상하게 만든다.    
영화 [땐뽀걸즈]만을 위한 곡도 있다. 
윤중 음악감독이 작곡하고 뮤지션 김사월이 부른 곡인 땐뽀걸즈는 "세상이 막막하기만 해도 지금은 그런 고민하지마. 즐겁게 우리 춤을 춰."라는 가사에 나지막하면서도 힘있는 김사월의 목소리가 더해져 땐뽀반 아이들뿐만 아니라 영화를 보는 이들까지 따스하게 감싸 안으며 포근한 위로를 선사한다. 
뮤지션 김사월은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포크’,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하며 2014년 가장 주목 받는 루키로 성장했으며, 현재까지 인디씬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윤중 음악 감독이 작사, 작곡, 가창까지 한 노래 바람은 아이들이 다같이 떠난 여행 중, 댄스스포츠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에서 등장하여 영화의 활기찬 감성을 배가시킨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