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ed2(Search): SQLSTATE[HY000] [2002] Connection refused Mac OS Sierra 10.12.3 순정 iso > 유틸리티 | 토렌트하자
DMCA
최근 인기 자료

[OS]Mac OS Sierra 10.12.3 순정 iso

익명사용자 0
8,153 2019.03.22 00:02

본문

Mac OS X 엘 카피탄(El Capitanv10.11의 앱스토어에서 Mac OS Sierra 10.12.3 dmg 파일을 직접 공수하여 iso로 변환한 순정 파일입니다.(Mac OS에서 사용할 경우 다시 dmg 파일로 변환이 필요함.)

VMware에 설치할 경우 해당 PC의 성능을 제대로 반영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특별한 경우 외에는 VMware에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 VMware에서는 Mac OS를 설치할 수 없게 Lock이 걸려있기 때문에 그 Lock을 풀어주는 유틸을 토렌트 파일에 포함시켰습니다.
VMware에서 설치하실 경우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본격 설치 부분부터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PC의 성능을 100% 내기위해 Windows PC의 호스트에도 설치는 가능합니다만,
상당한 인내와 끈기와 노력과 노가다 삽질이 필요합니다.
(노트북이나 일부 지원하지않는 부품이 포함된 경우 일부 성능만 낼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호스트에 설치하실 경우 본인의 부품에 맞는 드라이버 등을 직접 잡아 주어야하는데 꽤나 복잡합니다.
그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찾아보시고 설치하세요.
(노트북은 옵티머스 그래픽 기능 사용불가. 즉, 내장 그래픽만 사용가능)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렌트 BEST10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